Related News
쁘렝땅, '단단함 속 우아함' 가을 캠페인... 톤온톤 매치 돋보여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8.22 ∙ 조회수 332
Copy Link
부래당(대표 진성용, 진현선)에서 전개하는 고감도 럭셔리 여성복 '쁘렝땅(PRENDANG)'이 2025 가을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시즌 콘셉트 ‘Grounded Grace: 단단함 속의 우아함’을 주제로, 차분히 내려앉은 공기와 견고한 실루엣이 어우러져 고요한 가을의 무드를 담았다.
단단함과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는 구조 속에서 정제된 실루엣과 절제된 디테일은 깊이 있는 아름다움으로 이어진다. 겹겹이 쌓인 질감과 담백하게 흐르는 선은 안정된 품격을 드러내며,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우아함을 전한다.
이번 컬렉션은 브라운·카멜·베이지 톤의 얼스톤 팔레트를 중심으로 톤온톤 매치에 깊이를 더하고, 포인트 레드로 계절의 온기를 불어넣었다. 레더와 무스탕, 캐시미어 니트 같은 다채로운 소재는 클래식한 구조미와 세련된 디테일을 조화롭게 담아내며 절제된 아름다움을 완성한다.
쁘렝땅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은 브랜드가 지향하는 견고함과 우아함을 한층 더 깊게 담아냈다”며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품격과 고요한 아름다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2025 가을 시즌 광고 캠페인의 화보와 컬렉션 아이템은 전국 백화점 쁘렝땅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