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에서 일상까지' 아페쎄골프, F/W 감도·실용 다 잡는다
아이디룩(대표 김재풍)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 '아페쎄골프(A.P.C. GOLF)'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아페쎄골프는 프랑스 특유의 감성을 기반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컬렉션을 선보이며 필드 위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골프웨어 스타일을 제안해왔다.
이번 캠페인은 ‘아페쎄골프클럽(A.P.C. GOLF CLUB)’을 테마로 클럽하우스에서의 여유로운 아침부터 골프 카트 안의 자유로운 순간까지, 골퍼라면 누구나 한 번쯤 그려봤을 여유로운 골프 라이프의 장면들을 감각적인 시선으로 담아냈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감성을 자연스럽게 녹여낸 감도 높은 스타일링을 엿볼 수 있다.
올해 가을·겨울 컬렉션은 아페쎄 고유의 절제된 무드를 기반으로, 퍼포먼스를 고려한 기능성과 계절감 있는 텍스처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테크니컬 패브릭과 코듀로이 등 다양한 소재가 구조적인 실루엣 위에 세련되게 배치됐고, 위트 있는 디테일이 더해져 브랜드 특유의 밸런스를 완성한다. 레오파드, 그리드 체크, 카모플라주 등 감각적인 그래픽 패턴은 단조로운 스타일에 생동감을 부여한다.
아페쎄골프가 이번 시즌 선택한 컬러 팔레트는 네이비, 베이지, 올리브 그린을 중심으로 한 클래식한 베이스 컬러와 마젠타, 오렌지, 버건디 포인트 컬러다.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특유의 색감으로 계절의 감성을 절제된 톤으로 풀어낸다.
아페쎄골프 관계자는 “기능성 소재를 충분히 사용하면서도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이번 컬렉션은, 골프웨어에서도 자신만의 취향을 놓치지 않는 감도 높은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