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 넘어 라이프웨어로 확장' 감탄, 노브라티 완판 행진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8.21 ∙ 조회수 666
Copy Link

'언더웨어 넘어 라이프웨어로 확장' 감탄, 노브라티 완판 행진 3-Image


그리티(대표 문영우)의 심리스브라 브랜드 '감탄(gamtan)'이 2025년 여름 시즌으로 선보인 ‘감탄 노브라티’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완판’ 행진 중이다.


지난 6월 중순에 처음 선보인 감탄 노브라티는 역대 급 폭염 속에서 출시 2개월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앵콜 판매에 나섰다. 2차 리오더 물량 또한 빠르게 소진되고 있고 수많은 소비자들의 만족 후기가 쏟아지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 제품은 브라와 티셔츠를 한 장에 담은 패드일체형 티셔츠다. 독보적인 감탄의 기술력과 디자인 설계로 안 입은 듯 편안한 착용감과 자연스러운 볼륨감, 깔끔한 아웃핏이 특징이다. 감탄만의 차별화된 안감 무봉제 퓨징 기법으로 자국이나 자극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고 편안함을 선사한다. 초경량 원단과 뛰어난 흡습속건 및 통기성으로 뜨겁고 습한 여름에도 쾌적하며, 우수한 신축성으로 개개인의 체형에 맞춰져 누구나 안정감 있게 입을 수 있다.

 

시중의 패드일체형 티셔츠들은 안감이 비치거나 과도한 압박감, 부족한 디자인 등으로 인해 입기 불편하다는 인식이 컸지만 감탄 노브라티는 착용감이나 아웃핏 모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홈웨어는 물론 운동, 외출 등 원마일웨어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차별점이다. 실제 감탄 공식 온라인몰에서의 소비자 리뷰에서도 쾌적한 소재에 안 입은 듯한 착용감으로 외출과 홈웨어 겸용으로 입기 좋다는 후기가 많다.  

 

문형철 그리티 D2C 사업부 이사는 “이번 ‘감탄 노브라티’는 지속 가능한 ‘컴포트 라이프’를 추구하는 감탄이 언더웨어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집 안팎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라이프웨어로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이라며, “원단부터 디자인, 핏 하나하나 차별화된 감탄만의 품질력과 노하우를 담았으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상품들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데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