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2026 S/S 도쿄패션위크 참여… 본격 글로벌 진출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8.21 ∙ 조회수 574
Copy Link

올포유, 2026 S/S 도쿄패션위크 참여… 본격 글로벌 진출  3-Image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오는 9월 2일 오후 1시 ‘2026 S/S 도쿄패션위크(라쿠텐 패션위크 도쿄, Rakuten Fashion Week TOKYO)’에서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쿄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올포유의 일본 시장 진출 및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전략적 출발점이다. 임팩트 콘텐츠 기획사인 루비콘스(대표 이건호)와 GFC(global Fashion Collective)의 글로벌 진출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한다.

 

도쿄패션위크는 세계 5대 패션위크로도 평가받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제 패션 행사다. 감각적인 크리에이티브와 문화적 다양성이 공존하는 무대로 세계 패션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쿄패션위크에서 선보이는 올포유의 이번 컬렉션은 ‘K-Life’를 메인 테마로 전개한다. 올포유가 26년 동안 발전시켜 온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K-라이프스타일의 제안을 ‘오늘도 나답게’라는 슬로건과 함께 일본 고객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올포유는 이번 패션위크를 통해 일본 소비자와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도쿄패션위크 참가 이후에는 일본 내 현지 유통 채널과 협력해 본격적인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컬렉션을 기획한 올포유 관계자는 “도쿄패션위크는 일본은 물론 전 세계 패션 관계자와 고객들에게 올포유의 디자인과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소중한 무대”라며 “한국의 일상을 세계의 일상으로 만드는 시작점으로 만들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