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아이더, 새 남자 모델에 배우 남주혁 발탁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8.20 ∙ 조회수 749
Copy Link
아이더(대표 정영훈)의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가 브랜드의 새로운 남자 모델로 배우 남주혁을 발탁했다. 드라마, 영화, 화보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감과 에너지, 남다른 패션 소화력을 보여주는 남주혁의 면모가 아웃도어의 본질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이고자 하는 브랜드의 방향성과 부합해 선정하게 됐다고 한다.
이번 시즌 아이더는 63년간 축적해 온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도심과 자연을 넘나들며 활용할 수 있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다변화하는 기후에 대응하는 방풍 자켓부터 공기보다 가벼운 단열 소재와 구스 충전재를 결합한 경량 재킷, 독자 개발 기술로 다운 본연의 따뜻함을 강화한 다운 재킷까지 남주혁의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해 기능성과 패션성을 극대화한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더 관계자는 “압도적인 피지컬과 건강한 카리스마를 지닌 남주혁과 아이더가 만나, 트렌디하면서도 신선한 시너지를 만들어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 남주혁과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