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웨어링 트렌드 반영’ 키르시, 하이틴 감성 멜로우 컬렉션 선봬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8.20 ∙ 조회수 509
Copy Link

‘언더웨어링 트렌드 반영’ 키르시, 하이틴 감성 멜로우 컬렉션 선봬 3-Image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스트리트 캐주얼 ‘키르시(KIRSH)’가 2025 가을 시즌을 맞아 ‘멜로우(MELLOW)’ 컬렉션을 출시했다. ‘편안한 일상 속 키치한 상상을 입다’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집 안과 밖을 아우르는 라운지웨어를 제안한다. 속옷과 겉옷의 경계를 허무는 언더웨어링 트렌드를 키르시만의 키치한 시각으로 재해석해 탱크톱, 캐미솔, 코튼 톱, 숏팬츠 등 하이틴 감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부드러움이라는 멜로우 뜻에 걸맞게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운 코튼과 신축성 높은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과 스타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했다. 핑크와 스카이 블루, 라일락 퍼플, 아이보리 등 파스텔 컬러를 사용해 시각적으로 포근함,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구현했다.

 

또 키르시의 상징인 체리 심볼과 ‘위티버니’ 캐릭터를 활용해 포인트를 주고 서커스 축제에서 영감을 받은 회전목마, 열기구 등 동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프린트로 활력을 부여했다. 리본과 프릴, 레이스, 빈티지 감성이 돋보이는 아일릿 등 다채로운 디테일도 추가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티셔츠를 비롯해 케미솔, 숏팬츠, 맨투맨 등 의류와 가방, 파우치, 양말 등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주력 제품인 부드러운 촉감의 맨투맨 셔츠에는 하트와 체리를 조합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담았고 크롭 기장과 크림처럼 부드러운 옐로우 컬러를 적용했다. 또 탱크톱에는 리본과 프릴 등 섬세한 디테일을 추가해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키르시는 이번 시즌부터 신규 출시한 ‘멜로우 컬렉션’을 브랜드 주력 라인으로 정하고 매 시즌 트렌드에 맞춰 컬러, 실루엣 등을 달리해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 SNS 채널에서 공식 캐릭터 ‘위티버니의 애칭 명명’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자사 공식몰에서는 ‘멜로우 컬렉션’ 구매 시 10%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