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무쌍한 날씨에 적합" 헌터, 트래블 백 라인 제안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8.19 ∙ 조회수 300
Copy Link


헌터코리아(대표 조은철)의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가 변화무쌍한 날씨에 적합한 ‘트래블 백’ 라인을 제안한다. 폭염과 열대야, 소나기까지 예측하기 어려운 양상의 여름 날씨에 맞게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트래블 백 라인은 세련된 무드를 주는 실버 컬러를 메인으로 다양한 수납 기능과 활용도를 갖췄다. ‘트래블 드로우스트링 백팩’은 트렌디한 실루엣의 2WAY 디자인으로 백팩으로 착용하거나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내부 미니 포켓이 작은 필수품 보관에 용이해 여가 활동이나 데일리룩에 실용성을 더한다.

 

‘트래블 립스탑 토트백’은 확장 가능한 사이드 패널을 통해 필요에 맞게 가방 부피를 조절할 수 있다. 내부에는 지퍼가 달린 포켓이 있어 소지품을 분리 보관할 수 있으며 일상부터 여행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트래블 립스탑 홀드올’은 29L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춘 대형 사이즈로 짐 백이나 여행 가방으로 제격이다. 탈부착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있어 상황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헌터는 앞으로도 급변하는 계절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