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유튜버 원지의 하루와 '옷 제작 프로젝트' 진행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8.19 ∙ 조회수 377
Copy Link

지그재그, 유튜버 원지의 하루와 '옷 제작 프로젝트' 진행 27-Image

지그재그, 유튜버 원지의 하루와 협업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에서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에서는 1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이자 일상·여행용품 브랜드 디렉터로 활동 중인 원지가 지그재그 직원들과 ‘옷 만들기 대작전’ 기획 회의를 진행하고, 함께 컬래버레이션 의류를 제작해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옷 만들기 대작전’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지그재그 X 원지 옷 만들기 대작전 영상을 총 5개의 시리즈로 나눠 차례대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지그재그에서 100만명 이상의 즐겨찾기를 기록한 인기 쇼핑몰 ‘라룸’도 참여한다. 라룸은 감도 높은 자체 제작 의류로 유명한 쇼핑몰인 만큼, 의류 제작 노하우와 생산 등 프로젝트 전반에 걸쳐 함께할 계획이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다양한 여성 쇼핑 관련 빅데이터와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지그재그와 아이디어가 풍부한 크리에이터 원지, 스타일리시하고 퀄리티 좋은 제품 생산 역량을 지닌 대형 쇼핑몰이 함께하는 프로젝트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