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취향저격' 테이스티드, 네이버 강세일 진행
데이터블(대표 이종대)의 캐릭터·리빙 취향 편집숍 ‘테이스티드(TASTED)'가 8월 18일부터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연다. MZ세대 고객에게 애착인형으로 호응을 얻은 ‘레인보우 인형’과 ‘어글리 뽀글이 인형’을 핵심으로 선보이며,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7% 세일에 더해 일부 품목에 20%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한다.
테이스티드는 개성 있는 디자인과 높은 완성도로 국내외 매체와 SNS에서 반복 노출을 이어왔다. 레인보우 인형을 포함한 인형·키링 제품군은 다양한 방송과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공개 소장 사진과 콘텐츠로 화제를 모았고 ‘셀럽 인형’ ‘아이돌 키링’이라는 별칭으로 소비자 인지도를 확장했다. 뉴진스 다니엘, 아이유, 에스파 윈터 등 아티스트는 물론 유재석이 진행하는 유튜브 예능 ‘핑계고’에서 조세호 애착인형으로 회자됐다.
이번 강세일은 인형 본품과 함께 ‘어른이’ 취향을 겨냥한 인형 키링 카테고리를 전면 배치한다. 가방과 파우치, 차량 키홀더 등에 연출하기 쉬운 사이즈와 경량 소재를 적용했고, 시즌 한정 컬러와 소재 변주를 통해 수집 재미를 강화했다. 행사용 구성은 재고 상황에 따라 순차 업데이트된다. 세일가에 쿠폰을 적용하면 체감 할인율은 품목별로 최대 약 56% 수준이다. 쿠폰 수량과 적용 방식은 네이버 상품 상세 및 스토어 공지를 따른다.
한편 테이스티드는 2025년 하반기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독점 총판 자격의 신제품을 순차 론칭할 예정이다. 동시에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타월 라인업을 공개해 홈리빙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테이스티드 제품은 온라인 채널로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선물하기, 오늘의집, SSF, 무신사, 29CM 등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채널로 부산 아난티코브·빌라쥬드아난티, 제이드가든, 메이필드호텔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종대 데이터블 대표는 “테이스티드는 일상에 작은 위로와 취향의 즐거움을 더하는 오브제를 지향한다. 이번 네이버 강세일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테이스티드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테이스티드는 앞으로도 독창적인 제품 개발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캐릭터·리빙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