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위크’ 팝업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서 진행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8.18
Copy Link

‘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위크’ 팝업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서 진행 27-Image


더북컴퍼니(대표 이소영)가 주최하는 ‘2025 뷰티쁠 슈퍼 코스메틱 어워드 위크 팝업’이 오는 8월 26일부터 30일까지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3에서 열린다. 해당 어워드는 뷰티 시장 속에서 진정한 제품력을 지닌 No.1 아이템을 발굴하기 위해 2013년부터 매년 진행돼온 국내 대표 뷰티 어워드다.


심사 방식은 ▲뷰티쁠 에디터 예선 심사 ▲1만명 이상 소비자 온라인 투표 ▲뷰티 인플루언서 및 전문가가 참여하는 블라인드 테스트 등 3단계 검증 시스템을 거쳐 최고의 제품을 선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의 No.1 뷰티템을 직접 보고, 바르고,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행사로 꾸며져 뷰티 마니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뷰티쁠이 선정한 다양한 수상 제품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행사 현장에서는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뷰티 정품 1개가 증정되며, 방문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 당첨 캡슐 뽑기’ 이벤트도 마련된다. 사전 예약은 8월 13일부터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제품 체험과 함께 다양한 경품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번 팝업은 주중에는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주말에는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뷰티쁠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올해의 베스트 뷰티템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이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