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마다 달라지는 혜택' 그립, 일주일간 파격 프로모션
그립, ‘그립 슈퍼위크’ 프로모션 진행
그립컴퍼니(대표 김한나, 김태수)에서 운영하는 커머스 크리에이터 플랫폼 ‘그립’이 오늘 24일까지 파격 혜택을 제공하는 ‘그립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슈퍼위크 첫날인 18일(오늘)에는 총 100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럭키 드롭' 라이브 방송을 오픈한다. 방송 시청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럭키 드롭 게임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친구를 방송에 초대한 고객은 당첨 포인트를 2배로 받을 수 있다. 게임은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포인트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는 ‘슈퍼 브랜드 데이’를 운영해 '에코백스 청소기' '스타벅스 캡슐' '베지밀' 등 인기 제품을 최대 49% 할인한다. 이어 22일과 23일에는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최소 100원부터 최대 1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10만원 복권 이벤트’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슈퍼 럭키 데이’를 선보인다.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슈퍼 그리퍼데이’를 열어 그립의 인기 크리에이터 '릴리팩토리' '루피너스 쑹키' 등 6인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행사 기간 앱 출석 체크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포인트와 최대 1만5000원 시청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매일 공개하는 그립 인기 크리에이터(그리퍼) 전용 10%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는 “기존 매월 진행하던 ‘월간그립’ 프로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그립 슈퍼위크로 새롭게 개편했다”라며 “첫 행사인 만큼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