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60만 돌파
고운세상코스메틱(대표 이주호)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공식 브랜드 스토어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알림받기 회원 수 6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지난해 40만명 돌파에 이어 약 1년 반만에 20만 명 증가한 수치다.
닥터지는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는 매월 닥터지의 다양한 쿠폰팩 증정과 프로모션 소식을 가장 먼저 공유 받을 수 있는 기능”이라며 “온라인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닥터지의 다양한 혜택을 만나고자 하는 고객들이 빠르게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2023년 인기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의 프로모션 연계를 통해 다량의 스마트스토어 신규 고객 유입을 이룬 닥터지는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왔다.
누적 판매 3300만개를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과 3000만개 판매를 돌파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등 다양한 인기 및 신제품을 알림받기 전용 상품과 라운지 전용 상품으로 기획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왔다. 매월 신규 고객을 위한 50% 할인, 닥찌 라운지 전용 상품 추가 15% 할인, 알림받기 고객 대상 쿠폰팩 제공 등 네이버 채널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이초롱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커머스팀 매니저는 “향후에도 닥터지를 원하는 고객들이 언제나 손쉽게 닥터지를 만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며 “더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스토어에서 닥터지의 신제품과 스테디셀러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