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학 필수템 한자리에’ LF 보리보리, 새학기 스타일링 기획전 선봬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8.18
Copy Link

‘개학 필수템 한자리에’ LF 보리보리, 새학기 스타일링 기획전 선봬 3-Image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이재익)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개학 시즌을 맞아 ‘새학기 스타일링’ 기획전을 오는 8월 2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2학기 아이들의 등교 준비에 필요한 의류, 신발, 책가방, 필통 등 300여 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보리보리는 구매 품목이 많고 시간이 부족한 부모들을 위해 브랜드·스타일별 큐레이션 콘텐츠를 마련했다. 취향별 쇼핑을 돕고자 스타일별 브랜드를 구성했다. 심플하고 단정한 룩의 ‘레노마’ ‘페리미츠’ ‘헤이미니’, 파스텔 톤의 사랑스러운 ‘베베쥬’ ‘토박스’, 세련되고 편안한 ‘헹텐틴즈’와 ‘젤리스튜디오’ 등 브랜드별로 원피스, 오버올, 카디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또 상하복, 맨투맨, 책가방, 보조가방, 문구류 등 트렌디한 개학 필수템을 복종·아이템 별로 엄선해 구성했다. 특히 다섯 개의 트렌디한 브랜드를 엄선해 하루 24시간 동안만 최대 83%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 특가’도 진행한다. 알록달록한 컬러감으로 인기인 ‘아이스비스킷’의 미니 백팩, ‘베베드피노’의 2025 F/W 제품, ‘몰리멜리’의 곰돌이 프린트가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 등 평소 선호하던 브랜드의 제품을 한정된 시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닥스키즈’ ‘블루독’ 등 보리보리 단독 혜택 브랜드의 여름 상하복, 실내화부터 가을 신상품까지 폭넓게 마련했다. 풍성한 혜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션용품 4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할인(최대 1만) 쿠폰을 매일 선착순 1회씩 제공하며, 모바일 전용 ‘보리페이 신한카드’를 보리페이에 등록 후 결제하면, 금액 제한 없이 1%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LF 보리보리 관계자는 “키즈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가운데, 스마트한 개학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큐레이션 제품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패션용품부터 실내화, 문구류까지 엄선해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만족스러운 개학 준비를 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