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체험부터 이벤트까지" 무신사, 성수동서 뷰티 페스타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 포스터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가 오는 29일부터 3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 인(IN) 성수’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발견하는 즐거움’이라는 콘셉트 아래, 무신사뷰티가 주목하는 라이징 브랜드 40개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 하반기 뷰티 페스타는 체험형 형태로 브랜드 부스를 기획한 점이 특징이다. 이너뷰티 카테고리까지 확장해 건강과 뷰티를 아우르는 새로운 경험을 제안한다. 이 밖에도 퍼스널 컬러 진단, 괄사 클래스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고, Z세대를 겨냥한 포토존과 뷰티 ID 카드 꾸미기 등 체험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현장에서는 5개 부스를 방문해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참여 브랜드의 랜덤 제품으로 구성한 48만원 상당의 ‘넥스트 뷰티 박스’를 받을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열린다.
페스타 기간 무신사는 여러 곳에 고객 참여 공간을 마련해 성수동을 ‘뷰티 특화 플레이스’로 조성할 예정이다. 메인 팝업 스폿을 비롯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프렌즈 팝업이 무신사뷰티 스페이스 1 등에서 열린다. 또 성수동 내 주요 뷰티 브랜드 스토어 및 F&B 매장 19곳과 제휴해 쿠폰 제공과 제품 체험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 주말에는 성수동 방문객을 위한 뷰티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팝업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은 무신사 앱·웹에서 단독 판매한다. 정가는 2만8000원으로, 정가에서 30% 할인된 얼리버드 티켓은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일반 티켓은 25일 오전 1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무신사뷰티 관계자는 “경험을 중시하는 뷰티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이번 페스타에도 퍼스널라이징 기반의 체험형 콘텐츠를 한층 강화했다”라며 “무신사뷰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감각적인 제품과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와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