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상품 링크로 수익 창출하는 ‘뷰티 편집샵’ 프로그램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8.18 ∙ 조회수 360
Copy Link

화해, 상품 링크로 수익 창출하는 ‘뷰티 편집샵’ 프로그램 출시 27-Image


화해글로벌(대표 이웅 · 김경일)이 운영하는 뷰티 플랫폼 화해가 뷰티 상품을 홍보하고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커머스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 ‘뷰티 편집샵’을 출시했다. 화해의 뷰티 편집샵은 인플루언서, 유튜버, 블로거 등 큐레이터 활동을 원하는 누구나 화해 앱 내 ‘편집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승인된 큐레이터는 ‘화해쇼핑’ 입점 상품 중 소개할 제품의 링크를 소셜미디어(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한 판매 실적에 따라 매달 수익을 정산 받는다.

 

화해는 이달 중 뷰티 편집샵을 이용하는 큐레이터의 활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링크로 발생한 구매 수와 정산 예정 금액을 확인하는 리포트 ▲선택한 상품을 통합 관리하는 편집샵 도구 ▲제작한 콘텐츠로 바로 이동 가능한 썸네일형 배너 관리 등의 기능을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화해는 오는 11월까지 모든 큐레이터에게 우대 수수료 5%를 제공하고, 큐레이터와 브랜드 간 콘텐츠 협업 기회를 마련해 여러 채널에서 노출과 판매 향상을 도울 계획이다. 화해의 뷰티 편집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화해 앱 내 ‘혜택’ 탭과 ‘마이’ 탭 활동 섹션, 화해 비즈니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일 화해글로벌 대표는 “뷰티 편집샵은 브랜드·큐레이터·소비자가 유기적으로 연결돼 새로운 기회와 풍성한 콘텐츠 경험을 만들어가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다채로운 솔루션을 통해 건강한 뷰티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화해는 지난달 앱 내 커머스인 화해쇼핑에 통합 관리 솔루션 사방넷과 플레이오토를 적용, 브랜드가 상품 등록부터 재고·주문·배송까지 하나의 시스템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