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DNA 강화' 리복, 삼성썬더스&마스터욱과 협업 라인 출시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농구 인플루언서 ‘마스터욱(MW)’,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협업한 신규 농규 컬렉션을 출시한다. 농구를 진심으로 즐기는 이들을 타깃으로 한 토털 퍼포먼스 룩으로 리복의 퍼포먼스 기술력과 농구 문화를 결합한 의류와 용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리복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브랜드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농구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고, 실용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퍼포먼스 룩을 제안할 계획이다.
대표 상품인 ‘에어모션 티셔츠’는 초경량 ‘에어모션 텍스처’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 뿐 아니라 빠른 땀 흡수와 건조를 도와 여름철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에어플로우 탱크 나시’는 운동 중 발생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해 주는 에어플로우 구조로 쿨링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이 외에도 양면 착용이 가능한 ‘오리지널 양면 저지’, 통기성과 활동성이 뛰어난 ‘플렉스핏 우븐 쇼츠’, ‘반팔 아노락’, ‘농구 백팩’ 등도 함께 출시한다. 특히 상의들은 절개 포인트와 자연스러운 핏으로 체형 보완 효과와 스타일리시한 실루엣을 동시제 제공한다.
리복은 글로벌 전략으로 농구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브랜드 전성기였던 1990년대 감성을 현대적으로 부활시키는 데에 집중하고 있다. LF는 이 같은 글로벌 전략에 발맞춰 지난해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컬렉션은 오늘(18일), 리복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마스터욱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판매하며, 8월 19일부터 리복 롯데월드몰점, 대구 동성로점, 마스터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를 진행한다. 서울 삼성 썬더스 농구단의 이관희, 이근휘, 조준희, 저스틴 구탕, 최현민 선수와 함께 한 화보도 공개했다.
오는 8월 23일에는 리복 롯데월드몰점에서 마스터욱과 함께하는 컬렉션 론칭 행사가 예정돼 있으며 행사 당일 컬래버 상품 구매 시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리복 관계자는 “농구를 단순한 스포츠가 아닌 하나의 문화로 즐기는 마스터욱과의 협업은 리복이 그 동안 추구하던 방향성과 정확히 맞닿아 있다”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진짜 농구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리복만의 스타일을 제안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