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셀 with 박세미, 첫 올영라이브 완판 기록··· '뜨거운 반응과 함께 아로셀 경쟁력 입증'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지난 8월 13일(화) 저녁 8시부터 65분간 진행된 올리브영 온라인몰 ‘올영라이브’를 통해 대표 제품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 3+1 기획 세트를 전량 완판시키며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방송은 방송인 박세미의 특유의 입담과 생생한 뷰티 팁으로 실시간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방송은 앞서 7일 진행된 네이버 쇼핑라이브 ‘네쇼라’에서 박세미와 함께한 ‘역대급 네고 LIVE’가 뷰티 카테고리 실시간 인기 1위, 시청자 수 30만명을 넘기며 기록적인 성과를 올린 것에 이어 마련된 자리로, 아로셀의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을 입증하는 계기가 됐다.
라이브 당일에는 아로셀의 베스트셀러인 ‘슈퍼 콜라겐 마스크’를 비롯해 ▲보툴 케어 마스크EX ▲시카 리페어 판테놀 마스크 ▲슈퍼 콜라겐 랩핑 마스크 등 다양한 제품이 라이브 전용 특가로 공개됐다. 특히 ‘슈퍼 콜라겐 마스크’는 3매 구매 시 1매를 추가 증정하는 3+1 구성과 함께, 정가 2만4000원에서 행사 가격 2만1500원, 여기에 추가 쿠폰 적용 시 최종 1만9700원이라는 파격 혜택이 적용되며 실시간 주문이 쇄도했다.
실제 방송 중 댓글창에는 “여배우 마스크팩 드디어 겟!” “다른 라인도 함께 구매 완료!” 등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으며, 방송 시작부터 주요 품목이 연이어 품절되며 ‘완판’ 되는 진풍경도 연출됐다.
이후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 부문 랭킹 2위, 전체랭킹 3위를 차지하며 방송 중 소개하였던 전 제품들이 연이어 3위, 5위에 랭크되었다. SNS에서는 “역대급 혜택” “찐템 라이브였다”는 구매 인증 글과 후기가 쏟아지며 브랜드 화제성이 온라인에서도 이어졌다.
슈퍼 콜라겐 마스크는 243Da 초저분자 콜라겐 500만 ppb를 함유한 고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콜라겐 생성 177% 증가, 피부 속광채 101% 개선 등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효능이 입증된 제품이다. 43g 고용량 앰플 크림을 그대로 굳힌 제형으로 밤사이 마르지 않아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탄력과 윤기 모두를 잡은 ‘여배우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로셀 관계자는 “방송 중 완판이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건 소비자분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올리브영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과 보툴 케어 마스크팩EX는 올리브영이 매월 선정하는 인기 기획전 ‘올영픽(Olive Young Pick)’ 8월 제품으로 선정돼, 8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상시 할인 혜택과 함께 3+1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