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나나와 함께한 가을' 시선인터내셔널 E.B.M, 프리폴 캠페인 전개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8.14 ∙ 조회수 403
Copy Link
E.B.M X 나나, 2025 프리폴 캠페인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이비엠(E.B.M, 에디션 바이 미샤)가 앰배서더 나나와 함께한 2025 프리폴 캠페인 ‘나우, 인스턴트, 익스피리언스(NOW, INSTANT, EXPERIENCE)’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나나의 시선과 공간, 감각을 담은 시네마틱 무드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며 그녀의 내레이션이 더해진 영상 콘텐츠를 통해 깊이 있는 스토리텔링을 제안한다. 캠페인 타이틀에 맞춰 나나의 일상 속 감정의 찰나를 포착해 다큐멘터리를 보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했다.
신제품은 블루, 와인, 카키 컬러를 중심으로 총 8개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인 ‘에디션 바이 미(EDITION BY ME)’의 후속 아이템인 울 니트는 총 7가지 컬러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캠페인 컬렉션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10% 할인 혜택과 더불어 3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
오는 28일 오후 8시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신상품 스타일링을 중심으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방송 전용 20% 할인, 라이브 구매 고객 한정 사은품, 금액별 특별 증정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