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윈, 테라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서 파티 개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14 ∙ 조회수 306
Copy Link

본투윈, 테라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서울서 파티 개최 27-Image


스포츠 패션을 넘어 문화를 제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본투윈(BORNTOWIN)이‘BORNTOINNER’ 2025 F/W VIP PREVIEW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본투윈과 대한민국 대표 맥주 브랜드 테라(TERRA)의 협업을 공식적으로 기념하며, 2025 F/W 시즌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프라이빗 프리뷰 파티다.


파티는 서울의 랜드마크인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JJ 마호니스 라운지에서 8월 23일 오후 7시부터 다음 날 오전 2시까지 7시간 동안 이어진다. 드레스 코드는 본투윈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Blue) 또는 블랙(Black)으로 지정했다.


이번 파티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본투윈 x 테라’ 협업 컬렉션이 최초로 공개된다. 이번 컬렉션은 ▲티셔츠 ▲모자 ▲카모 파우치 ▲러버 패치 등 패션 아이템 4종과 ▲콜라보 변온잔 ▲케틀벨 모양 오프너 등 라이프스타일 굿즈 3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강력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컨셉으로, 스포츠의 본질인 승리, 우승, 쟁취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본투윈은 이번 협업 컬렉션을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통해 선보인다.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테라 굿즈 세트’ 형태로 판매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인을 추첨해 이번 VIP 파티에 참석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관람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철학과 미감(美感)을 직접 경험하고 교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태준 본투윈 대표이사는 “이번 파티에서는 테라 컬래버 제품 공개를 비롯해 힙합 아티스트 슈퍼비 &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의 공연, 포토존, 웰컴 기프트, 래플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초대된 VIP 외에도 SNS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과 함께할 기회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현재 본투윈 브랜드 SNS에서는 파티 초대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올해 여름을 뜨겁게 보낼 수 있는 마지막 기회” “테라 컬래버 제품이 기대된다” 등 팬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본투윈은 2022년 12월에도 청담동 프리데카에서 VIP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파티를 열어 약 500명의 고객과 소통한 바 있다. 당시에도 아티스트 초청 공연, 드레스 코드 이벤트, 현장 증정품 등으로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팬덤을 입증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