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타고 날았다' 브랜든, 5시간 3만5000개 판매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8.14 ∙ 조회수 766
Copy Link

'네고왕 타고 날았다' 브랜든, 5시간 3만5000개 판매 3-Image


부스터스(대표 최윤호)의 압축·정리 솔루션 브랜드 ‘브랜든’이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과 손잡고 진행한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네고왕은 개그맨 김원훈이 소비자들의 의견을 기업에 직접 전달하는 본격 ‘선팩폭 후네고’ 프로그램으로, 지난 7일 개그맨 김원훈이 부스터스 최윤호 대표와 치열한 협상 끝에 최대 70% 이상의 할인 프로모션을 성사시켜 눈길을 끌었다. 브랜든 자사몰에서 13일까지 진행된 네고왕 프로모션은 휴가철 여행객들의 짐 수납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실속 있는 제품 라인업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됐다.

 

이에 프로모션 오픈 당일 5시간 만에 전 품목 합산 약 3만5000개가 판매됐으며, 종료일까지 약 14만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 기간 동안 약 100만명이 자사몰을 방문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일으켰다.

 

특히 짐의 부피를 손쉽게 줄여주는 ‘여행 압축 파우치’ 제품군이 최대 73.3% 할인과 함께 역대급 판매 추이를 기록하며 순차적으로 조기 품절 행진을 보였다. 부스터스는 이번에 오리지널과 라이트 버전의 ‘여행 압축 파우치’를 단품 3종(S, M, L), 캐리어 세트 3종(20인치, 24인치, 28인치) 등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여행과 일상에서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패커블 라인도 멀티 패커블 백팩, 멀티 패커블 보스턴백, 멀티 패커블 백팩&보스턴백 2종 세트 등 전 라인업에 걸쳐 최대 66.3% 할인과 함께 조기 완판되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외에도 부스터스는 확장형 행잉 워시백을 69% 할인된 가격에 선보였으며, 28인치 캐리어 세트와 멀티 패커블 백팩&보스턴백 세트 구매 고객에게 각각 ‘하프하프 멀티 파우치’ ‘세이프 크로스 월렛백’을 추가 선물로 증정했다. 프로모션 기간에 자사몰을 방문한 고객 모두에게도 ‘이불 압축 파우치 할인 쿠폰’을 제공해 브랜든의 폭넓은 제품군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했다.

 

최윤호 부스터스 대표는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더욱 많은 분들이 브랜든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네고왕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정리의 즐거움을 전하는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만족과 가치를 제공해 나갈 수 있는 기회들을 적극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든은 국내 오거나이저 시장에서 압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1위 브랜드다. 최근 리브랜딩으로 새단장한 브랜든은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