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집 취향 찾는다" 29CM, 4만개 홈 아이템 모은 '이구홈위크'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8.14 ∙ 조회수 387
Copy Link

18일 오픈하는 홈 카테고리 대표 기획전 ‘이구홈위크’ 포스터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에서 운영하는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홈 카테고리 온·오프라인 대규모 기획전 ‘이구홈위크(29 HOME WEEK)’를 오는 18일부터 28일까지 운영한다.


이구홈위크는 29CM가 연 2회 개최하는 홈·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대 기획전이다. 이번 하반기 행사는 ‘10일간의 우리 집 취향 찾기’를 콘셉트로 참여 브랜드와 상품 수를 대폭 늘린 점이 특징이다.


29CM는 이번 기획전에서 고객이 계절에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을 발견할 수 있도록 ▲즐거운 주방생활 키트(쿡웨어·주방·생활용품) ▲스틸 앤 패브릭 키트(홈패브릭·가구) 두 가지의 '이구홈 취향 키트'를 선보인다. 2종 키트 중 선호하는 1종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해 최대 84만원 상당의 해당 키트의 전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579개 브랜드의 4만8000개 홈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브르' '스크럽대디' '에이엠티' '헤이' 등 글로벌 홈 브랜드부터 '뚜누' '위키노' '쿼시' '핀카' 등 개성 있는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제안한다.


오리지널리티 있는 국내·외 가구 디자인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기회도 준비했다. 스위스 모듈가구 브랜드 ‘유에스엠’,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식스티세컨즈’, 덴마크 클래식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 홈리빙 브랜드 ‘피아바’ 등 인테리어 마니아층이 주목하는 10개 브랜드를 선정해 18일부터 최대 2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이구홈위크 열흘간 3일 간격으로 거실·침실, 주방·수납, 조명 등 가구 카테고리 내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최대 1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이구홈 성수’에서도 할인 참여 행사를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새로운 홈 인기 상품을 현장 단독 최대 78% 할인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2일부터는 3일간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구홈위크 기간 29CM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4%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이구홈위크는 이사, 신학기, 결혼 등 새로운 변화가 있는 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공간 취향을 탐색해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할인과 콘텐츠를 구성했다”라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며 29CM가 제안하는 홈 브랜드 큐레이션과 다양한 쇼핑 경험을 통해 우리집 취향을 완성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