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패션·F&B… 타임스퀘어, 8월 팝업스토어 라인업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8.12
Copy Link

e스포츠·패션·F&B… 타임스퀘어, 8월 팝업스토어 라인업 27-Image


경방타임스퀘어(대표 김담)의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8월을 맞아 e스포츠·미식·패션 등 MZ세대 취향을 겨냥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선보인다. 강한 비와 무더위가 반복되는 가운데 실내 몰링 수요에 발맞춰 콘텐츠 중심의 쇼핑 경험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팝업은 MZ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도록 게임, 디저트,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공간별로 큐레이션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 소비를 넘어, 취향에 따라 머무르고 즐길 수 있는 여름 한정 콘텐츠를 통해 실내 나들이에 새로운 재미와 목적을 더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3층 ‘팝업스퀘어(POP-UP@SQUARE)’에서는 오는 8월 15일부터 국내 프로 게임단인 ‘디플러스 기아(Dplus KIA)’의 ‘딮기 편의점’을 오픈한다. LCK 선수 5인을 점장·아르바이트생 콘셉트로 캐릭터화한 공간이다. 팝업에서는 ‘캐치! 티니핑’, ‘뉴에라’ 등과 협업한 굿즈는 물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하 1층 ‘뉴 웨이브(NEW WAVE)’에서는 오는 8월 27일까지 K-패션 브랜드 팝업을 진행한다.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카비시’, 나일론 백팩으로 유명한 ‘샐러드볼즈’, 수제 인형 키링 ‘구르릉’, 파자마웨어 ‘폴앤안나’, 다채로운 색감의 파우치 브랜드 ‘누아네임’ 등 감각적인 스타일로 주목받는 국내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지하 1층 ‘타임스존(TIMES ZONE)’에서는 8월 14일부터 미니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유니섹스 캐주얼 ‘어반디타입’의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패션잡화 뿐만 아니라 지하 1층 F&B 팝업 전문 공간 ‘테이스티 큐브(TASTY CUBE)’에서는 SNS에서 화제를 모은 맛집들을 한 자리에서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일본식 수플레 치즈케이크 브랜드 ‘오사카 오지상 치즈케이크’와 수제쌀 크로켓 맛집 ‘송사부 고로케’ 팝업을 진행하며, 내달 30일까지는 잠실 디저트 맛집 ‘필앳홈’이 참여해 과일 컵빙수와 구움과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콘텐츠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라인업을 구성했다”라며 “앞으로 콘텐츠는 물론 쇼핑과 휴식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콘텐츠 경쟁력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