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누앤 신go 새학기 gogo! 신학기 프리미엄 실내화 프로모션 진행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12
Copy Link

다누앤 신go 새학기 gogo! 신학기 프리미엄 실내화 프로모션 진행 27-Image


기능성 슬리퍼 브랜드 다누앤(대표 김영창)은 2학기 초등학교 개학을 맞아, ‘다누앤 신go 새학기 gogo!’ 캠페인을 8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다누앤의 대표 인기 상품 ‘힐링맥스 K-1’은 지난 2025년 1~2월 두 달간 판매량이 1만 족에 육박하며 전년 동기 대비 1200%라는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며, 기능성 아동 실내화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 일반 실내화보다 약 5배 높은 4만원대 가격에도 불구하고 △성장기 발 건강을 중시하는 부모들의 니즈 △만족도 높은 사용자 후기 △3D 맞춤 이름표와 에코 신발백 증정 등 체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이 주효해 입소문 판매에 성공했다.


1학기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학기에는 두 가지 제품 업그레이드가 진행됐다. 기존 180mm부터 시작하던 사이즈를 160mm, 170mm까지 확대해 더 어린 연령대의 아동도 착용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기본 색상인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핑크, 라벤더 4종에 신규로 차콜(CHARCOAL)을 추가해 총 5가지 컬러로 선택 폭을 넓혔다.


다누앤 신go 새학기 gogo! 신학기 프리미엄 실내화 프로모션 진행 749-Image


‘힐링맥스 K-1’은 아동 연령대별 최적 아치 높이를 적용해 아치 생성과 자세 교정에 도움을 주며, 특히 평발이거나 발 아치가 형성되지 않은 아동에게 효과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다누앤의 특허 기술인 ‘힐에그(Heel Egg)’와 ‘아치패드’ 조합을 인솔에 적용해 뒤꿈치 충격을 완화하고, 고탄성 인솔 본체와 중족골 패드는 착화감을 높이는 동시에 성장 자극과 체중 분산에 기여한다.

 

또한 다누앤에서 개발한 하나뿐인 소재 다누폼을 사용하여 무게를 최소화하면서도 내구성을 높였으며, 발바닥 압력을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시 피로를 완화한다. 통기성 설계와 미끄럼 방지 기능은 활동량이 많은 학생들의 교내 및 교외 생활에 최적화되어 있다. 게다가 층간 소음이 이슈가 되는 요즘, 집안에서 편하게 K-1을 신어 층간소음을 줄일 수도 있다. 


다누앤 신go 새학기 gogo! 신학기 프리미엄 실내화 프로모션 진행 1345-Image


부진후 인체공학박사는 “힐링맥스 K-1은 아이들 발 건강을 위한 섬세한 설계와 부모들의 요구를 반영한 제품”이라며 “1학기의 판매 성과는 다누앤이 추구하는 ‘걸을수록 건강해지는 슈즈’라는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연령대 고객이 다누앤 제품을 신고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연구와 혁신을 이어갈 것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키즈용 줄넘기화 출시도 예정돼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다누앤 신go 새학기 gogo!’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두 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첫째로 K-1 단품 구매 시 10% 할인과 K-1 1+1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둘째는 전 구매 고객에게 에코 신발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든 프로모션 제품은 다누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