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NBA, 제일런 브라운과 플래그십스토어서 팬밋업 성료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8.12 ∙ 조회수 480
Copy Link

한세엠케이 NBA, 제일런 브라운과 플래그십스토어서 팬밋업 성료 3-Image

NBA 서울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한 제일런 브라운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어센틱 캐주얼 브랜드 ‘NBA’가 보스턴 셀틱스의 간판스타 제일런 브라운과 함께한 팬밋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8월 11일 내한 직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NBA 서울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해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의 한국 팬들과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제일런 브라운은 미국프로농구(NBA) 보스턴 셀틱스의 주장이자 ‘2024 NBA 파이널 MVP’를 수상한 현대 NBA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다. 팀의 스윙맨으로서 2016년 보스턴에 합류한 이후 폭발적인 운동능력과 다재다능한 플레이를 통해 리그 정상급 선수로 성장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제일런 브라운은 지난 8월 11일 내한 직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NBA 서울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했다. NBA를 대표하는 팀 유니폼과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NBA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재현해 낸 공간을 감상했다. 또 NBA 파이널 MVP를 달성한 소감과 플래그십스토어 방문에 대한 기대, 그리고 한국 팬들과 만나는 팬밋업 행사에 대한 설렘을 전했다.

 

한세엠케이 NBA, 제일런 브라운과 플래그십스토어서 팬밋업 성료 839-Image

NBA 서울 플래그십스토어에 방문한 제일런 브라운



오후에 진행한 팬밋업 행사에서는 사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0명의 한국 팬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일런 브라운은 팬들과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의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사전 선정된 인원 외 제일런 브라운을 만나기 위해 외부에서 대기하던 팬들과도 함께 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등 국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과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NBA는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농구 문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지난 2024년에는 LA 레이커스의 전설적인 포인트가드 데릭 피셔를 초청해 플레이오프 관람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도 했다. NBA는 앞으로도 한국의 농구 팬들과 NBA를 잇는 문화적 매개로서의 역할을 강화하고 브랜드가 지닌 농구 문화의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NBA는 제일런 브라운의 이번 방한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보스턴 셀틱스 팀 그래픽과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모자 등 인기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NBA 관계자는 “제일런 브라운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단순한 스타 초청을 넘어 NBA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문화적 가치를 국내 팬들에게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기회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NBA만의 독창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