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고객 참여형 챌린지 '마뗑X' 캠페인 전개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8.11 ∙ 조회수 453
Copy Link

마뗑킴, 고객 참여형 챌린지 '마뗑X' 캠페인 전개 3-Image


하고하우스(대표 홍정우)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이 고객 참여형 챌린지 ‘마뗑X (Matin X)’ 2차 캠페인을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선보이는 마뗑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된 참여형 프로젝트다. 지난 6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누적 조회수 약 450만회를 기록했으며, 국내외 고객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스타일을 표현한 콘텐츠를 활발히 공유하는 등 폭발적인 참여율을 기록해 예정보다 빠르게 조기 종료됐다.

 

이에 마뗑킴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마뗑X 2차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번 캠페인은 8월 11일부터 24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마뗑킴 제품을 착용한 스타일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고 브랜드 공식 계정 및 ‘Matin X’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된다.

 

참여한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참여 인증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한정 제작된 ‘Matin X 리미티드 스트링백’을 증정한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2차 캠페인은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폭넓게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본 시부야 매장에서도 오봉절(일본 전통 명절) 연휴가 끝나는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성수 플래그십스토어와 명동점, 도산점, 더현대서울, 더현대대구, 롯데백화점 본점 등 전국 8개 매장에 ‘마뗑X’ 포토 프레임을 설치,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을 선보이며 오프라인 경험까지 그 범위를 확대했다.

 

마뗑킴 관계자는 “이번 마뗑X 캠페인은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도 함께 참여하실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으로 마련했다”며 “지난 캠페인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고객들이 직접 표현하는 다양한 마뗑킴 스타일이 대단히 기대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