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8.08 ∙ 조회수 306
Copy Link

[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3-Image


엔에프엔디(대표 김준성)의 유니섹스 캐주얼 웨어 ‘낫포너드(NOT 4 NERD)’가 지난 6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오픈한 첫 번째 플래그십에 이어 용산구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올해 안에 중구 명동에 세 번째 매장도 계획하고 있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는 총 2층 규모의 단독 건물로, 층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브랜드가 지향하는 양면적인 미학을 구현했다. 어두운 톤으로 연출한 1층에는 낫포너드의 시니컬하고 거친 무드를 극대화시켰다. 2층에는 테라스와 통창을 더해 자연광이 들어올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키 비주얼 존과 여백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정제된 감성을 선보였다.

 

[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476-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562-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648-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734-Image


각 공간에서는 시즌 룩과 시그니처 아이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별개로 선보이며, 메인 심볼을 활용한 구조물과 노출 콘크리트, 고딕 양식의 오브제와 체인 행거 등 다양한 구성으로 브랜드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982-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068-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155-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241-Image


특히 이번 한남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일본과 타이완 등 글로벌 바이어를 대상으로 수주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브랜드 감성을 극대화한 내부 구조와 함께 이번 가을 시즌 컬렉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추후 일본의 대표 편집숍 '로얄플래시' 입점을 예정하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11월에는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 컬렉션도 발매할 예정이다. 


[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574-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661-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748-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835-Image[포토] 낫포너드, 한남동에 두 번째 플래그십 오픈 192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