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제우인터내셔날 '오스트카카' 서울숲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25.08.08 ∙ 조회수 380
Copy Link
제우인터내셔날(대표 김길서)의 디자이너 브랜드 '오스트카카'가 서울 성동구 서울숲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장에 나선다. 이번 매장은 오스트카카의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와 가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핵심 거점으로 관심을 모은다.
오스트카카는 가죽 및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한 감각적인 잡화 아이템과 일상 및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다. 플래그십스토어의 공간 디자인 역시 이러한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클래식하면서도 담백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과 우드톤 가구를 조화롭게 활용해 오스트카카가 추구하는 북유럽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영 클래식 스타일을 세련되게 구현했다.
매장에서는 오스트카카의 서머 컬렉션을 비롯해 시그니처 핸드백, 실용적인 카드지갑 등 전 컬렉션 라인업을 전개한다.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전 상품 10%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스웨덴어로 '치즈케이크'를 의미하는 오스트카카는 북유럽의 자연스러운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영 클래식 브랜드다. 부드럽고 편안한 감성의 아이템들을 클래식하고 담백한 디자인으로 풀어내며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오스트카카는 이번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심화해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