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스파오, 기능성 소재 활용한 바캉스룩 제안
NBA 키즈
본격적인 바캉스 피크 시즌이 시작되며 주요 패션 브랜드가 앞다퉈 바캉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메시와 냉감 소재 아이템을 중심으로 활동량이 많은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시원하고 스포티한 바캉스룩을 제안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코디 조합과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올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공략한다.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올여름 폭염 속에서도 스타일과 쾌적함을 겸비한 핫서머 시즌 메시 아이템을 선보인다. 메시 소재 특유의 통기성과 시원한 터치감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시키고, 팀 시그니처 로고 및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BOS 듀얼핏 레이어드 티셔츠’에는 슬리브리스와 반팔티를 함께 세트로 구성해 레이어드 스타일은 물론 하나의 아이템만으로도 다양하게 연출 가능하도록 했다. 전면에 NBA 팀 로고를 배치해 시그니처 컬러를 강조했으며, 땀을 빠르게 건조시킬 수 있도록 흡한속건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해 비침 걱정을 덜어주는 어두운 컬러와 여유로운 핏으로 제작했다.
이 외에도 선수복 스타일의 ‘BOS 폴리 메시 슬리브리스’, 절개 배색 라인이 특징인 ‘MIA 메시 믹스 티셔츠에는 폴리 메시 소재 특유의 시원한 촉감과 함께 팀 시그니처 그래픽 디테일로 스포티한 감성까지 강조했다. 동일 메시 소재의 팬츠 제품 ‘BOS 듀얼핏 팀 컬러 팬츠’ 및 ‘NBA 듀얼핏 메시 팬츠’와 코디 시 통일성 있는 깔끔한 패션으로 편하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NBA키즈는 이번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 17일까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메시 소재 제품 포함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좌), 스파오(우)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워터스포츠는 물론 호캉스, 런트립, 숲캉스 등 한층 다양해진 휴가 트렌드에 발맞춰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휴가지 별 바캉스룩을 제안한다.
시원한 민트 컬러의 상의와 노스페이스 레터링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더한 쇼츠 구성의 ‘키즈 클래스 브이 패스파인더 세트’로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였다. 발수 가공 처리한 리사이클링 폴리 스판 소재를 적용하고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했다.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의 SPA 브랜드 ‘스파오(SPAO)’는 헬로서머위크 캠페인을 통해 기능성 소재를 활용한 여름 아이템을 제안했다. 여름 시즌을 겨냥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바캉스 콘셉트로 구성하고, 무더위 속에서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대표 아이템으로는 시원한 조직감이 돋보이는 시어서커 스트라이프 오버핏 반팔셔츠, 나일론 소재의 기어쇼츠, 시어서커 셔링 블라우스, 체크 패턴 여성 윈드브레이커 등이 있다. 또 데님 버뮤다 쇼츠, 티어드 스커트를 활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모두 잡은 바캉스룩 연출을 제안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