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골프, ‘아디제로 ZG’ 시리즈 업그레이드한 골프화 출시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의 ‘아디다스골프’는 스파이크리스 퍼포먼스 골프화인 아디제로 ZG의 디테일을 부분적으로 개선한 신규 버전인 ‘아디제로 ZG LO BOA’를 출시한다. 올해 3월 출시한 아디제로 ZG는 ZG 프랜차이즈 역사상 모든 방면에서 업그레이드해 골퍼들에게 찬사를 받는 아디다스골프 대표 제품이다.
접지력과 안정성 그리고 편안함까지 골프화의 모든 테크놀로지를 집약하는 동시에 경량성까지 보장해 장시간 걷는 골퍼에게 즐거운 라운드를 선사하고 있다. 새롭게 개선한 이번 아디제로 ZG LO BOA는 기존의 아디제로 ZG의 장점을 온전히 가져가며 크게 세 가지의 특징을 추가했다.
먼저 클래식한 로 컷 골프 실루엣과 패스트(FAST) 3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세련된 외관의 변화가 눈에 띈다. 이어 기능적으로 보아 핏 시스템의 L6X 다이얼은 더욱 간편하고 보다 더 정밀하게 핏을 조절할 수 있어 한 차원 높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가볍고 유연한 구조의 프리미엄 스프린트 스킨 어퍼가 스윙 시 흔들림을 잡아주며 발에 자연스럽게 적응하는 핏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골프화를 착용하는 KLPGA투어 대표 선수인 박현경은 “그동안 아디다스골프의 여러 제품을 신어봤지만 이번 아디제로 ZG LO BOA가 선사하는 특별한 편안함과 접지력이 있다. 투어 하반기를 맞이했는데 마침 이렇게 좋은 골프화가 출시돼서 설레고 기대가 된다”라며 착용 소감을 전했다.
18홀 내내 가벼움을 제공할 아디제로ZG LO BOA는 8월 8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 및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 백화점, 공식 대리점에서 판매한다.
박현경 선수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