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도 아이였어’ 해피랜드Corp. 창립 35주년 캠페인 전개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8.07
Copy Link

‘엄마도 아이였어’ 해피랜드Corp. 창립 35주년 캠페인 전개 27-Image


해피랜드코퍼레이션(대표 임남희)이 창립 35주년을 맞아 8월 한 달간 ‘Again, 해피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과 함께 SNS에 ‘해피랜드(Happyland)’와 ‘압소바(absorba)’와 관련된 추억을 사진과 댓글로 남길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오랜 시간 함께 한 소비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먼저 사진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는 35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한 브랜드 스토리를 되새기는 의미를 담았다. 과거 해피랜드 옷을 입었던 엄마의 사진과 현재 아이가 해피랜드 또는 압소바 의류를 착용한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참여자는 필수 해시태그 #again해피랜드 #해피랜드35주년을 포함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되고,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당첨자 1등에게 50만원 상당의 해피랜드 상품권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총 33명에게 차등 지급한다.

 

댓글로 참여하는 이벤트는 해피랜드와 관련된 추억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남기는 방식이다. 우수 댓글을 남긴 10명을 선정해 자사 유아동복을 증정한다.

 

해피랜드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해피랜드가 3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고객과 더 가까이 소통할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