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스킨케어 브랜드 ‘포들’ 론칭 3개월 만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07
Copy Link

신생 스킨케어 브랜드 ‘포들’ 론칭 3개월 만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27-Image


스킨케어 브랜드 포들(PO:DL)이 지난 7월 7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 브랜드 론칭 후 약 3개월 만에 입점한 것으로 8월에는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도 제품이 비치되며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대표 제품 ‘밤투폼(Balm to Foam)’은 밤 제형이 물과 만나 거품으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포뮬라 방식의 클렌징 제품으로, 메이크업 리무버와 폼 클렌저 기능을 함께 갖추고 있다. 공주 지역에서 수확한 밤껍질 추출물과 AHA·BHA·LHA 성분이 함유돼 각질과 피지 정리에 도움을 준다.


신생 스킨케어 브랜드 ‘포들’ 론칭 3개월 만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482-Image


자사몰 기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기록한 이 제품은, 이중세안 없이 자외선 차단제까지 세정이 가능하다는 점과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적은 사용감으로 주목받고 있다. 포들은 초기 성장 과정에서 카카오벤처스, GS, 쿠팡 등으로부터 시리즈A 투자를 유치한 바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미국과 중동 등 해외 시장 진출도 병행하고 있다.


올리브영 입점 이후 포들은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