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정신에브리데이, 히든키 신제품 ‘그로우업 츄어블’ 출시
잘론네츄럴(대표 이현주)의 가족 건강을 위한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성장 영양제 브랜드 ‘히든키Key’를 통해 아이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돕는 씹어먹는 제품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을 2025년 8월 7일 출시하고, 본품 체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은, 아이의 성장과 관련된 관리가 필요한 시기를 고려해 부모가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부드럽게 씹어 먹는 요거트맛 정제형으로 아이의 섭취 편의성과 기호도를 모두 고려했다. 성장 촉진 특허를 보유한 고순도 단백질 성분 CBP를 비롯해, 성장판 연골 보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어연골 콘드로이친,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을 균형 있게 배합, 아이의 건강한 성장 밸런스를 고려해 설계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0원 체험 이벤트’를 8월 7일부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품 1박스를 배송비만 부담하면 체험할 수 있으며, 체험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5명에게는 슈퍼키즈 성장센터의 성장발달검사와 1개월 체험권(50만원 상당), 성장발달검사(30만원 상당), 자사몰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5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출시 특가로 60% 할인된 1+1 3만5900원으로 구입 가능하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랜드 관계자는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은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아이 건강과 성장에 진심인 슈퍼키즈 성장센터와 함께 공동 개발했다“면서 “내 아이에게 제품이 잘 맞을지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신제품을 부담 없이 경험해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다고 전했다.
히든키는 이번 신제품 그로우업 츄어블을 통해, 기존 마시는 액상형 스틱, 붙이는 성장 패치에 이어 총 3종의 성장 케어 제품군을 구축했다. 아이의 연령, 섭취 습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 아이별 맞춤형 성장 루틴을 설계할 수 있다는 것이 히든키만의 차별점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