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뉴에라, 성수 비이커 팝업스토어 운영… 59FIFTY 피티드캡 커스터마이징 트렌드 직접 선보여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07 ∙ 조회수 401
Copy Link
글로벌 헤드웨어 브랜드 뉴에라(New Era)가 8월 8일부터 9월 1일까지, 서울 성동구 비이커 성수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59FIFTY 피티드 캡을 중심으로 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59FIFTY 외에도 MLB X 비이커 협업 상품과 리오더된 헬로키티 컬래버레이션 캡이 단독으로 공개된다.
최근 뉴에라 59FIFTY는 Z세대를 중심으로 하나의 트렌드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모자 커스텀을 위해 1시간 이상 웨이팅 줄이 형성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자신만의 메시지를 담아 모자를 꾸미는 ‘모꾸’ 트렌드와 맞물려,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비이커 성수 컬래버레이션 팝업 현장에서는 자수·패치 부착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스팀기기를 통한 캡케어 서비스 등 캡 케어 서비스가 함께 제공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의 59FIFTY FFALO 피규어가 증정된다.
뉴에라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커스터마이징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기회다"라며 "감도 높은 큐레이션을 제안하는 비이커와 함께 뉴에라의 헤리티지를 가장 생생하게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