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보이즈 2 플래닛’ 제작 지원

김현수 인턴기자 (laceup@fashionbiz.co.kr)|25.08.07 ∙ 조회수 408
Copy Link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보이즈 2 플래닛’ 제작 지원 27-Image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통해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 제작 지원한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개성을 중요시하는 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컬처를 대변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대세 K-컨텐츠인 ‘월드 오브 스우파’에 이어 보이즈 2 플래닛까지 제작 지원을 진행하게 됐다.

 

지난 2011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으로 탄생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아웃도어 본연의 정통성과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과 실용성까지 가미해 Z세대를 중심으로 한 젊은 층에게 특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시즌 인기 상품인 ‘쉘던 자켓’, ‘크루 저지 탑’과 새롭게 출시된 ‘노벨티 올레마 재킷’, ‘웨이브 LT 온 재킷’ 등을 통해 출연진들의 매력을 돋보이게 할 다채로운 코디를 선보일 예정이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K-팝 최정상 보이그룹을 향한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의 모습이 노스페이스 브랜드 철학인 ‘멈추지 않는 탐험’ 정신과 부합하여 협업을 결정하게 됐다”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을 한층 더 즐겁게 하는 한편 Z세대와 소통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이즈 2 플래닛의 지난주 방송분의 경우 해당 OTT에서 동시간대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점유율이 80%에 육박했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플랫폼의 시청자 수는 전주 대비 50%를 웃도는 증가세를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관심까지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