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캐릭터 '가나디'와 뷰티 최초 컬래버 팝업 오픈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8.07 ∙ 조회수 487
Copy Link

토리든, 캐릭터 '가나디'와 뷰티 최초 컬래버 팝업 오픈 27-Image


주식회사 토리든(대표 권인구 · 이윤희)의 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Torriden)'이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의 컬래버 팝업스토어를 올리브영 홍대 타운에서 8월 한 달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토리든의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 ‘다이브인’ 5종과 ‘Z세대 품절대란’ 캐릭터로 주목받고 있는 가나디가 뷰티 업계 최초로 협업한 한정 기획을 선보인다.

 

가나디는 HNF가 에이전트하고 있는 인기 캐릭터 IP로, 무해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한껏 담은 이모티콘, 팝업스토어 굿즈 등을 통해 Z세대를 대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성수, 더현대 등에서도 팝업을 진행하며 선착순 입장이 오전 중으로 마감되는 등 ‘오픈런’ 대란을 이어가고 있어, 이번 팝업스토어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올여름, 토리든에 빠졌듀’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역대급 무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다이브인 라인과 함께 하는 가나디의 여름휴가 콘셉트로 꾸며졌다. 올리브영 홍대 타운 1층 팝업존에서 진행되며, 토리든X가나디 한정 기획 DP존과 가나디 수분 슬라이딩 게임존, 가나디 여름휴가 포토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DP존에서는 한정 기획 5종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슬라이딩 게임존에서는 튜브에 탄 가나디 컬링볼을 저분자-고분자 히알루론산 지점까지 슬라이딩시키며 피부 속보습을 위한 수분 충전 과정을 게임으로 체험할 수 있다. 가나디와 선베드로 꾸며져 있는 포토존에서는 ‘여름휴가’ 콘셉트에 맞춰 팝업 방문 기념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풍성한 기프트도 준비되어 있다. 슬라이딩 게임 참여시 다이브인 세럼 20ml 미니어처가 증정되며, 팝업스토어 인증샷 SNS 업로드 참여 시 가나디 부채까지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가나디 헤어핀, 5만원 이상 구매 시 가나디 미니타월(일 한정 수량)이 증정되어 방문객들의 재미를 더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8월 28일까지 운영되며, 토리든X가나디 컬래버 5종 한정 기획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토리든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토리든과 가나디가 함께 준비한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들이 가나디와 함께 여름휴가를 즐기는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며 “더운 날씨에 오프라인임에도 불구하고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차별화된 재미와 콘텐츠로 고객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