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순천시와 업무 협약 체결
‘편하지 않으면 출시하지 않는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우주텍(대표 허민수)의 걷기 편한 신발 ‘르무통(LeMouton)’이 지난 8월 5일 순천시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순천만국가정원을 활용한 생태치유산업 및 걷기 문화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인 순천만국가정원에서의 다양한 걷기 활동 협업을 통해 르무통은 걷기 문화를 주도하는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며, 순천시는 생태 치유 산업 도시로의 첫걸음을 내딛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르무통은 이미 ‘걷는 즐거움’을 주제로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해 왔다. 최근에는 국내 걷기 좋은 길 중 하나인 문경새재에서 ‘걷는 즐거움, 편하게 in 문경새재’ 오프라인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지난 7월에는 고객들이 일상 속 걷기를 실천하고 걸음 수를 인증하면, 해당 걸음 수만큼 기부금으로 전환되는 ‘걸음 기부 캠페인’을 온라인으로 진행해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걷기 문화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협약과 관련해 허민수 대표는 “순천만국가정원은 30만 평의 대자연 속에서 자연적 가치와 걷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르무통과 함께 순천만국가정원에서 편안하게 걷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건강한 걷기 문화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르무통은 자연 소재 메리노 울에 30년 원사 직조 노하우를 더해 개발한 특허 원단 H1-TEX(에이치원텍스)를 적용하여, 부드러움, 신축성, 가벼움, 편안함으로 인정받으며 소비자 리뷰 평점 평균 4.9를 기록하는 등 고객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러한 호평에 힘입어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는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전 분문 1위를 기록, 컴포트슈즈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성과를 거뒀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