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확장' 젝시믹스, 카테고리 넓혀 2026년 수주회 진행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대표 이수연)가 2026년 S/S 시즌 상품으로 글로벌 수주회를 진행했다. 이번 수주회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팩토리얼 성수'에서 액티브, 에센셜, 스윔, 애슬레저 등 총 7개 카테고리 1000여종(SKU 기준)을 선보였다. 일본, 중국, 대만 법인과 중국 파트너사인 YY스포츠, 인도네시아 관계사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다섯 번째 진행하는 수주회답게 카테고리별 라인업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연출해 한층 더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국가별 관계사들과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캐주얼한 네트워킹 공간도 마련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내년 상반기 시즌 젝시믹스는 기능성과 확장성에 초점을 맞춘 상품을 다수 선보인다. 먼저 러닝 라인인 'RX러닝'에서는 기능성을 한층 더 강화해 도심과 아웃도어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세련된 하이브리드 러닝룩을 앞세웠다. 짐웨어에서도 운동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다채롭게 믹스&매치(Mix&Match)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출시한다.
스윔웨어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청량한 아이시 컬러, 산뜻한 톤온톤 구성 등 스타일리시한 룩을 대거 소개하며 보다 공격적인 라인업 출시를 예고했다. 이미 실내·외에 최적화된 수영복을 선보이며 고객층 확대에 주력한 만큼 내년에도 신제품 출시를 통한 스윔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겠다는 각오를 보여준 것.
골프에서는 냉감 및 경량화 소재를 활용해 필드에 최적화된 제품을 내놨다. 유니크하고 세련된 룩을 제안하며 기존 제품과의 디자인 차별성을 더했다.
수주 국가별 반응을 살펴보면 올해도 일본과 중국은 에센셜과 러닝 라인, 대만은 에센셜과 짐웨어 라인 등 액티브웨어에 큰 관심을 가졌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와 만족도를 미리 확인할 수 있었다”며 "단순한 제품 수주를 넘어서 파트너사들과 단단한 관계 구축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일본, 중국, 대만 법인 외에도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전략적인 매장 출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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