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니 '젤라또 클래식’ 팝업 오픈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8.05
Copy Link

글로니 '젤라또 클래식’ 팝업 오픈 27-Image


컨템포러리 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글로니(GLOWNY)가 오는 8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엠프티 성수 4에서 ‘젤라또 클래식’ 팝업 이벤트를 연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5주년을 기념하며 선보이는 젤라또 클래식 컬렉션을 중심으로, 코튼캔디, 스트로베리, 피스타치오, 초코, 버터 등 다채로운 컬러와 감성을 담은 다섯 가지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터 컬러는 엠프티 단독으로 선출시되는 제품으로, 여름날 가볍고 달콤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팝업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G 클래식’ 라인과 젤라또 컬렉션을 중심으로, 편안한 실루엣과 지속 가능한 디자인 철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글로니는 이번 팝업을 통해 서울 소비자들에게 직접 브랜드 철학과 감성을 전달하고, 젤라또 컬렉션을 오프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선한 색감과 디자인이 어우러진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시즌의 브랜드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