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디올뷰티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8.05
Copy Link

롯데온, 디올뷰티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 체결 3-Image


롯데쇼핑(대표 신동빈, 김사무엘상현, 강성현, 정준호)의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지난 8월 1일 서울 광화문 크리스챤디올뷰티코리아 본사에서 크리스챤디올뷰티코리아(지사장 김백남, 이하 디올뷰티코리아)와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 Joint Business Plan)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박익진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 대표를 비롯해 황형서 마케팅 부문장, 박은호 영업 부문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김백남 디올뷰티코리아 지사장과 관계자들이 자리해 양사 간 협력의 뜻을 모았다.

 

롯데온과 디올뷰티코리아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급변하는 온라인몰 및 뷰티 시장 환경에서 공동 비즈니스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디올뷰티코리아는 롯데온 고객을 위한 상품과 서비스를 공동 기획하고, 롯데온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 유통을 넘어 디지털 기반의 명품 화장품 뷰티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양사는 매출 성장을 목표로 다방면에서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특히 롯데온이 보유한 뷰티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온은 지난해부터 버티컬 사업 중 하나로 뷰티를 선정해 관련 데이터를 축적해 왔다. 박 대표는 "디올뷰티코리아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급변하는 뷰티 시장 속에서 롯데온의 프리미엄 브랜드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양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수입 화장품 시장 내 리더십을 확보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