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가구∙식기 5만종 모은 '라이프위크' 진행

김은 인턴기자 (ke23ke23@fashionbiz.co.kr)|25.08.04
Copy Link

W컨셉, 가구∙식기 5만종 모은 '라이프위크' 진행 3-Image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에서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오는 10일까지 취향 가구, 식기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모아 ‘라이프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컨셉 라이프위크는 ‘일상을 즐겁게 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테마로, 가구, 식기, 소품 등 5만종의 상품을 선별해 소개하는 행사다. 최대 20% 할인 등 행사 전용 할인쿠폰 6종을 발급하고 ▲브랜드 위크 ▲타임세일 ▲8월의 추천 아이템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위크에서는 W컨셉 내에서 인기가 높은 12개 브랜드와 대표 상품을 소개한다. '까사미아 캄포 소파' '보스 QC 헤드폰' '오덴세 테이블웨어' '써모스 텀블러' 등 상품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위크 기간에만 추천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 코너도 마련했다. 'Wpc우양산'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제니퍼룸 계란찜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시간대별로 한정 수량 특가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최근 공식 입점한 '시몬스' '네스프레소' '쿠첸'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김은환 W컨셉 라이프스타일팀장은 “패션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까지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을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더블유컨셉이 제안하는 감각적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