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볼트, 직장인을 위한 ‘아, 출근하기 싫다. 그럼 짐 싸!’ 캠페인 진행
여행 하드웨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가 8월 한 달간, 직장인들을 위한 “아, 출근하기 싫다. 그럼 짐 싸!” 캠페인을 진행한다. 반복되는 일상 속, 여행을 꿈꾸는 직장인들을 위해 리드볼트가 준비한 이번 캠페인은 ‘나의 경계를 넘어 새로운 경험으로 이끄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기획되었다. 물리적 이동을 넘어, 새로운 환경과 경험을 통해 마음의 지평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여정의 기회를 제안한다.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개된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제주, 도쿄, 다낭, 스위스와 하와이, 파리, 뉴욕 등 인기 여행지의 항공권을 총 12명에게 지원한다. 여행지는 매주 달라지며 스위스, 하와이, 파리와 뉴욕의 항공권은 1인당 총 2매씩 제공된다. 응모는 매주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최대 2회의 응모권을 추가로 받아 한 주 동안 최대 3회까지 응모 가능하다.
또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캐리어와 액세서리를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금고형 캐리어’로 불리는 리드볼트 캐리어는 어떤 환경에서도 여행의 소중한 경험과 소지품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행 필수 아이템인 릴리프라인의 가방 또한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리드볼트는 여행을 통해 내 안의 경계를 넓히고 더 넓은 경험을 만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브랜드의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 캠페인 역시, 누구나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나를 만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지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8월 23일부터 주말 간 성수동 무비랜드에서 영화와 함께 하는 팝업스토어도 운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드볼트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