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인제약 자회사 애즈유, 데일리 선케어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8.01 ∙ 조회수 411
Copy Link
환인제약(대표 이원범)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애즈유(대표 이동수)가 코스메슈티컬 ‘더마린’의 신규 라인업으로 데일리 선케어 제품 ‘환인제약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무기자차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12시간 이상 자외선 차단은 물론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선크림이다.
더마린 마일드 선크림은 SPF50+/ PA++++ 등급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제공하며, 자외선 A(UVA)와 자외선 B(UVB)를 동시에 차단할 수 있는 징크옥사이드 100% 무기자차 성분을 사용했다. 여기에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더해, 일상생활 속 다양한 피부 손상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한다.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을 돕는 아데노신을 함유해,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데일리 스킨케어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제형은 백탁이나 밀림, 들뜸 현상 없이 에어펜스블렌딩으로 촉촉한 수분감은 채워지면서 자연스럽고 보송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눈시림이나 따가움 없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포뮬러로 설계됐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트리클로산, 파라벤, 합성향료 등 화해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했으며, 옥토크릴렌, 옥시벤존 등 산호에 유해한 성분도 포함하지 않아 해양 생태계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EWG 그린 등급 원료 기준을 충족하고 있으며, 자연 유래 성분 중심의 포뮬러를 적용했다. 특히 특허성분인 한델린(산국꽃 추출물)을 함유해 진정 및 보호 효과도 강화했다.
애즈유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케어 제품을 고를 때 단순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성분 안정성, 기능성, 사용감까지 꼼꼼히 따지는 만큼 이번 신제품은 까다로운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며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충분한 수분감으로 데일리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라 산뜻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애즈유는 ‘더마린 마일드 모이스처 미네랄 선크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자사몰을 통해 1+1 이벤트 및 10ml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애즈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