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에이엔, 8월 올영픽 기념 ‘러브버블’ 기획··· 하츠투하츠와 한정판 구성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8.01 ∙ 조회수 331
Copy Link
이안에프엔씨(대표 김신영)의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투에이엔(2ªN)'이 8월 올영픽 선정을 기념해 ‘러브버블(Love Bubble)’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 핑크 계열의 감각적인 컬러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대표 색조 제품에 생기를 더한 것이 특징이며, 이를 기념한 신상품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컬렉션은 ▲듀얼 치크 2종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 2종 ▲베러 미 아이 팔레트 1종 ▲퓨어 글래시 하이라이터 1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인기 제품군에 트렌디한 핑크 컬러를 더해 시즌 분위기와 소비자 취향을 반영했다.
투에이엔 컬렉션 론칭에 앞서 SM엔터테인먼트의 신예 8인조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바 있다. 지난 7월 20일 공개된 티징 영상은 브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되었으며, 하츠투하츠 멤버들의 상큼한 개성과 러브버블 컬렉션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팬과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제품 출시에 맞춰 다양한 한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투에이엔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하츠투하츠 포토카드 8종 세트가 선착순 증정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 미니 구매 시 전용 퍼프가 함께 제공된다. 컬렉션 기획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제품별 전용 굿즈도 함께 증정된다. 글레이즈 바운싱 틴트 구매 시에는 미니 틴트, 듀얼 치크에는 하트 헤어핀, 퓨어 글래시 하이라이터에는 타투 스티커, 베러 미 아이 팔레트에는 아이 프라이머 미니가 각각 포함된다.
김신영 투에이엔 대표는 “8월 올영픽 선정을 기쁘게 생각하며, 러브버블 컬렉션을 통해 투에이엔이 추구하는 감정과 색채의 언어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결과물에 하츠투하츠의 밝은 에너지와 핑크 무드가 어우러진 이번 컬렉션으로 Z세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연결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투에이엔은 러브버블 컬렉션 외에도 신제품 ‘컬러 플레이 듀얼 라이너’와 ‘롱 웨어링 파운데이션 미니’를 추가로 출시했다. 듀얼 라이너는 애굣살·트임 메이크업을 위한 펜슬 타입으로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운데이션 미니는 휴대용 베이스 제품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20호 '복숭아' 컬러를 선보였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