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멤버십 고객 대상 ‘플키 러닝 패밀리’ 모집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8.01 ∙ 조회수 397
Copy Link

플레이키즈프로, 멤버십 고객 대상 ‘플키 러닝 패밀리’ 모집  3-Image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임동환)의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오는 9월 28일 개최하는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에 맞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플키 러닝 패밀리’ 참가자를 모집하며 가족 단위 러닝 문화 확산에 나선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가평 자라섬 전국마라톤 대회는 ▲하프코스 ▲10km ▲10km 커플런 ▲4.2km ▲4.2km 가족런 등 총 5개 종목으로 경기도 가평 종합운동장에서 진행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자사 멤버십 ‘쑥쑥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4.2km 가족런에 참여할 수 있는 3인 1팀 구성의 플키 러닝 패밀리 총 30팀을 모집한다.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나이키키즈’ 러닝화, 티셔츠와 패밀리 모자 세트로 구성한 ‘러닝 키트’를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8월 10일까지 플레이키즈프로 공식 인스타그램 상단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신규 멤버십 가입자 역시 신청 대상에 포함된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이번 대회에 가족런 전체 및 커플런 일부 종목의 부상으로 ‘버커루’ ‘NBA’ 의류와 나이키키즈 'V5 RNR'을 지원한다. V5 RNR은 러닝을 일상처럼 즐기는 활동적인 키즈를 위한 신발로 편안한 쿠셔닝과 과감한 스타일을 적용했다. 푹신한 폼과 뒤꿈치 메시 패널, 통기성 포트로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도록 했다.

 

대회 당일에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현장 부스도 운영한다. 참가자 대상으로 타투 스티커 증정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해 고객과의 자연스러운 접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플레이키즈프로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달리는 건강한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이번 마라톤 대회에 참여한다. 플레이키즈-프로가 추구하는 ‘플레이(PLAY)할 수 있는 모든 것’의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대상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마라톤 대회 이후에도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8월에는 30명의 앰배서더를 모집해 3개월간 운영할 계획이다. 앰배서더는 상품 체험 및 리뷰 콘텐츠 제작 등의 미션을 수행하며 활동 완료 시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또 하반기에는 멤버십 고객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기획해 브랜드 충성도와 유입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