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머스’ 무신사 랭킹 1위 달성, MZ세대 사로잡다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31 ∙ 조회수 449
Copy Link

'시머스’ 무신사 랭킹 1위 달성, MZ세대 사로잡다 27-Image


컨템퍼러리 프레그런스 브랜드 '시머스(SEAMUS)'가 올 상반기 무신사에서 향수 부문 및 전체 판매 랭킹 1위를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시머스의 시그니처 향 '미드나잇 파크(Midnight Park)'는 높은 고객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바탕으로, MZ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층을 형성하며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고객 요청이 쇄도한 끝에, 올 상반기에는 해당 향을 담은 핸드크림 라인까지 추가 출시되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시머스는 무신사를 비롯해 29CM, 자사몰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 균형 잡힌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자사몰에서는 2025 여름 시즌 한정 구성인 ‘썸머 듀오 세트’가 출시 하루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었고, 현재 6차 리오더까지 이어지며 높은 수요를 입증하고 있다.

 

시머스 관계자는 “채널별 고객 데이터를 면밀히 분석해 제품 구성과 콘텐츠 전략을 유연하게 운영한 결과”라며, “단기적인 매출보다는 브랜드와 고객 간의 입체적이고 지속적인 연결을 구축해 나가는 과정에서 나온 의미 있는 성과”라고 전했다.

 

‘향기 그 이상의 세계적인 장소 경험’을 제안하는 시머스는 올 하반기 디퓨저, 사쉐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선보이며, 국내외 주요 플랫폼과의 협업 확대 또한 준비 중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