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와 손잡았다” 래핑차일드, 컬래버 상품 다양하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7.31 ∙ 조회수 390
Copy Link

“헬로키티와 손잡았다” 래핑차일드, 컬래버 상품 다양하게 3-Image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헬로키티’와 손잡고 가을 시즌 컬래버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아이는 물론 엄마에게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산리오의 대표 인기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것으로, 다채로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래핑차일드의 가을 신상품은 헬로키티 캐릭터로 디자인한 티셔츠, 원피스, 상하세트 등 의류를 비롯해 가방과 와펜, 양말 등의 액세서리까지 포함한 폭넓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사랑스러운 캐릭터 요소를 곳곳에 담아 아이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동시에 부모들이 선호하는 매력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여아 아이템 판매에 강세를 보이는 래핑차일드는 그간 프린세스 원피스와 발레리나 튜튜 원피스, 여아 상하세트 등의 인기 품목이 연이어 품절되며 리오더를 진행한 바 있다. 래핑차일드 관계자는 "이번 헬로키티 컬렉션은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헬로키티 신제품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룩스루’ 선오픈 통해 8월 11일부터, 래핑차일드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8월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래핑차일드는 ‘함께해서 즐겁게 웃다(laughing together)’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매 시즌 재미있고 인기있는 다양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를 통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올 3월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테마의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 외에도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해리포터 등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관심을 모았다.

 

래핑차일드 관계자는 “이번 헬로키티 시리즈는 “귀여운 헬로키티의 매력을 래핑차일드만의 위트를 담아 풀어낸 시리즈로, 아이뿐 아니라 키덜트 감성의 엄마들에게도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