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 타파 ‘스노우피크어패럴’ 기능성 냉감 서머 웨어 컬렉션 선봬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7.31 ∙ 조회수 532
Copy Link

무더위 타파 ‘스노우피크어패럴’ 기능성 냉감 서머 웨어 컬렉션 선봬  27-Image


감성코퍼레이션(대표 김호선)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어패럴'이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지친 여름을 겨냥해 냉감 티셔츠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한속건 기능과 입는 즉시 시원함을 전하는 접촉 냉감 기능을 모두 갖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구성한 냉감 티셔츠 라인은 실용성과 쿨링 효과는 물론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 제품인 냉감 우븐 시리즈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루트 및 씬테크 소재에 냉감 원사를 더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셔츠형, 티셔츠, 반팔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했으며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냉감 레터링 티셔츠는 퀵 드라이, 아스킨 등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며 감각적인 레터링 아트워크와 고급스러운 컬러 배색이 조화를 이루며 여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한다.


냉감 폴로 티셔츠는 단정한 실루엣에 시원한 착용감을 더해 일상은 물론 오피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얇고 가벼운 냉감 로고 티셔츠는 단독으로도 레이어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다.


냉감 티셔츠와 함께 착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선쉐이드 캠프캡은 탈부착 가능한 차양막을 적용한 2way 디자인으로 아웃도어나 일상 속 직사광선으로부터 얼굴을 효과적으로 보호해 준다. 쿨링 버프와 쿨링 팔토시는 스트레치 냉감 소재와 메시 소재를 혼합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함과 피부 보호를 동시에 제공한다.


스노우피크어패럴 관계자는 “극심한 폭염과 습도가 이어지는 여름철, 냉감 기능성 의류와 자외선 차단 아이템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이번 컬렉션이 무더운 여름철에 시원하고 쾌적한 일상을 완성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무더위 타파 ‘스노우피크어패럴’ 기능성 냉감 서머 웨어 컬렉션 선봬  1597-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