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키즈, 서핑 테마파크 ‘웨이브파크’와 협업… 키즈 서핑 클래스 선봬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7.31 ∙ 조회수 602
Copy Link

푸마키즈, 서핑 테마파크 ‘웨이브파크’와 협업… 키즈 서핑 클래스 선봬 3-Image


더캐리(대표 이은정, 윤중용)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키즈(PUMA KIDS)'가 아시아 최대 서핑 테마파크 ‘웨이브파크(Wave Park)’와 협업해 여름 주력 상품인 스윔웨어를 중심으로 한 체험형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푸마키즈 서핑 클래스’로, 아이들이 직접 스포츠를 즐기며 푸마키즈의 브랜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푸마키즈 서핑 클래스는 웨이브파크 내 키즈 전용 인공 파도풀인 ‘미오스코스타존’에서 7월 26일부터 8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4주간 운영한다.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푸마키즈 스페셜 굿즈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월 30일부터 8월 5일까지 푸마키즈 홈페이지에서 스윔웨어 세트 선착순 구매자 및 서머 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키즈 서핑 레슨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스포츠 체험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푸마키즈의 브랜드 정체성인 '스포티하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더불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웨이브파크 내 멀티스토어에서는 서핑뿐 아니라 물놀이를 즐기는 입장 고객을 대상으로 래시가드, 아쿠아 슈즈, 액티브 캡, 여름 데일리 웨어인 반팔 상하의 세트 등 여름 물놀이에 특화된 신제품을 특별가에 선보이는 등 스포츠 액티비티가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서나 푸마키즈를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에 푸마키즈 관계자는 “푸마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키즈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라며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서핑 테마파크인 웨이브파크와 함께하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이들이 스포츠와 워터 플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순간에 푸마키즈가 함께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