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뷰티와 패션의 만남’ 세터, 선케어 브랜드 ‘테(Te)’와 협업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7.30 ∙ 조회수 454
Copy Link
레시피그룹(대표 주시경) 내추럴센스 부분 컨템퍼러리 브랜드 ‘세터(SATUR)’가 감각적인 썬케어 전문 브랜드 ‘테(Te)‘와 협업해 첫 번째 뷰티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세터의 서머 시즌 슬로건인 ‘Endless Saturday’에 여름 시즌과 어울리는 상큼한 레몬 컬러, 테의 초록색 패키지 컬러를 더해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이번 협업에서 선보이는 ‘세터 x 테 데일리 무기가차 톤업 리핏 선쿠션’은 테의 대표 아이템인 무기자차 선쿠션 ‘초록 35(CHOROK 35)’와 협업해 탄생한 상품으로, 무기성분으로 안전하고 자극 없이 바를 수 있는 데일리 선쿠션이다. 민감함 피부의 2030세대에게 론칭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세터는 이번 컬래버 출시를 기념해 바캉스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투명 파우치와 레몬컬러 코인파우치를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세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시트론 그래픽 티셔츠’와 함께한 세터 x 테 톤업 선쿠션 티셔츠 에디션을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 이와 함께 기간 한정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 30일 세터하우스 성수점과 세터아카이브 명동점에서 선발매하며 이후 직영점 위주로 유통을 확대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