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더에러, 첫 번째 글로벌 플래그십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 오픈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7.30 ∙ 조회수 6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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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더에러, 첫 번째 글로벌 플래그십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 오픈 3-Image


파이브스페이스(대표 오승한)의 글로벌 패션 크리에이티브 브랜드 ‘아더에러(ADERERROR)’가 일본 도쿄 오모테산도에 플래그십스토어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를 오픈한다.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는 아더에러 시그니피컨트 고베, 아더에러 플러그샵 한큐 우메다에 이어 일본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매장이자, 아더에러가 해외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다.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는 일본 시장에서 단순히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넘어 브랜드 비전을 다차원적으로 선보이는 공간이며, 아더에러는 아시아 패션의 중심지인 도쿄를 거점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스토어는 ‘연속(Continuum)’이라는 콘셉트 아래에서 씨앗이 생명체로, 생명체가 또 다른 확장으로, 다시 씨앗으로 이어지는 유기적 순환의 생태계를 공간 디자인을 통해 구현한다. 공간 곳곳에 배치한 다양한 오브제들로 공간 안에서 공생하고 진화하며 생명체들의 여정을 그리는 동시에 아더에러의 창의성과 실험 정신을 입체적으로 전달한다.

 

아더에러 관계자는 “아더에러가 구현하는 연속은 단일한 이야기나 하나의 공간에 국한되지 않는다. 아더에러가 정의하는 컨티넘이라는 세계는 한국을 시작으로 고베, 오사카, 도쿄에 이르기까지 일본을 넘어 다양한 도시로 무한히 확장되는 새로운 개념으로, 무한한 가능성과 창조적 에너지를 시사하며 공존과 연속의 메시지를 담아 고객들과 폭 넓은 접점을 확대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라고 전했다. 

 

오는 8월 9일(토) 공식 오픈하는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에서는 메인 컬렉션을 비롯해 컨템퍼러리 라인인 시그니피컨트, 시즌리스 컬렉션인 에센스 라인, 라이프스타일 굿즈 라인인 에이벤토리까지 아더에러의 모든 라인을 한 곳에서 선보인다.

 

또 아더에러는 첫 번째 글로벌 플래그십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아더에러 도쿄 스페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티셔츠와 캡 그리고 키링도 발매한다. 공간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 티셔츠 4종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컬러, 볼캡은 블랙 1가지 컬러로 발매할 예정이며 아더에러의 시그니처 제품 형태의 키링은 총 4종으로 출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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